logo
뉴스 세부 정보
/ 뉴스 /

회사 뉴스 정보 POP 골판지 디스플레이의 판매 시점 광고 역할

POP 골판지 디스플레이의 판매 시점 광고 역할

2025-07-31

POP (Point-of-Sale) 광고를위한 핵심 플랫폼으로서 팝 골판지는 주로 다음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인스턴트 홍보

충동 구매를 자극합니다

3 차원 설계 및 시선을 사로 잡는 가격 책정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직접 트리거하여 새로운 제품 프로모션 및 제한된 시간 판매에 특히 적합합니다.

예 : 미국 연구에 따르면 과학 응용 프로그램은 단일 제품 판매량을 50%-300%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정보 통신

그래픽과 텍스트의 조합을 사용하여 제품 판매 포인트와 할인 정보를 신속하게 표시하여 상점 직원의 설명 부족을 보완합니다.

2. 최종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십시오

공간 분위기를 만듭니다

생생한 색상과 창의적인 디자인 (예 : 휴일 테마 디자인)을 사용하여 매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몰입 형 쇼핑 환경을 만듭니다.

동적 디스플레이 업그레이드

이동식 구조를 통해 제품 디스플레이 각도를 유연하게 조정하여 전통적인 선반의 동질성을 해결하십시오.

3. 브랜드 가치를 확장하십시오

브랜드 이미지 강화

통합 VI 디자인 (기업 로고, 표준 색상 등)을 사용하면 브랜드 인식이 향상되고 동시에 환경 친화적 인 접근 방식을 전달합니다.

조용한 영업 사원

무인 쇼핑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제품 정보를 제공하여 인건비가 절감됩니다.

IV. 환경 및 비용 장점

골판지 종이와 같은 재활용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여 하중 부유 용량 (최대 120kg)의 환경 친화적 인 균형을 유지합니다.

가벼운 설계는 물류 비용을 60% 이상 줄이고 재사용을 지원합니다.

(참고 : 특정 디자인은 소비자 심리학의 AIDA 모델과 통합되어야합니다 -주의, 관심, 욕망,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