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카드보드 디스플레이는 검색 결과의 디자인 핵심 포인트를 디스플레이 로직과 통합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제품 기능을 효과적으로 보여줍니다.
제품 형태를 강조하기 위해 3차원 구조를 사용하는 것은 인쇄 광고에 비해 시각적 기억력을 200% 증가시킵니다. 제품 윤곽이나 사용 시나리오에 집중합니다.
예를 들어, 화장품 디스플레이는 종종 꽃잎 모양의 3차원 브래킷으로 디자인되어 제품의 자연적인 특성을 강조합니다.
"작은 것이 더 낫다"라는 원칙을 따라 각 디스플레이 카드는 정보 과부하를 피하기 위해 한두 가지 주요 판매 포인트 (예를 들어 "생태성 재료" 또는 "제한판") 를 강조합니다.
고해상도 제품 이미지는 주요 시각 영역에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화면의 60% 이상을 차지합니다.
주요 데이터 (예를 들어 "24시간 지속 가능한 메이크업") 는 보조 텍스트 영역에서 초대 글꼴로 강조됩니다.
가격 정보는 옆 또는 아래쪽에 배치되며 제품의 가치는 주로 디자인과 색상으로 전달됩니다.
제품의 음색에 기반한 스토리텔링 시나리오를 설계 (예를 들어, 종이 나무 배경과 함께 캠핑 장비) 로 감정적 인 연결을 강화합니다.
플립업 라벨과 추출 가능한 샘플 카드와 같은 인터랙티브 요소를 추가하여 고객 유지를 확장하십시오.
셰프와 일치하는 색상을 사용하면서 독특한 모양의 구조를 통해 시각적 대조를 만듭니다.
쇼핑몰의 인기 있는 지역에 일련의 디스플레이 랙을 설치하여 브랜드 시각적 매트릭스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