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선반 디스플레이 랙은 터미널 매장에서 제품 스타일을 전시하고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판촉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제품 홍보의 강력한 조력자가 됩니다. 제품 맞춤 제작 과정에서 브랜드 소유자는 경험 부족으로 인해 가장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맞춤 제작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몇 가지 실수를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의해서 피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기업들이 터미널에서 제품을 전시해야 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철재 및 목재 디스플레이 랙입니다. 사실, 재료를 선택할 때 종이 선반은 작고 가벼우며, 분리 및 접을 수 있으며, 단일 디스플레이 랙도 쌓아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철재 및 목재 재료가 따라올 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상인에게 다양하고 창의적이며 독특한 마케팅 소품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하여 브랜드 창의적 상상력을 위한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맞춤 제작 과정에서는 개인화된 디자인과 제작으로 인해 세부 사항에 집중하는 책임감 있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우선, 자체 제품에 따라 종이 선반, 종이 디스플레이 스탠드, 종이 상자 등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크기, 수량, 사진 등)을 제공해야 합니다. 제공된 제품 데이터 및 특정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포장 솔루션을 설계하고 구상하며, 브랜드 소유자가 만족할 때까지 여러 솔루션을 반복적으로 검토하고 수정합니다.
기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이 스타일을 선택 → 제품 크기 및 무게에 적합한 구조를 설계 → 고객이 디자인을 확인 → 샘플 제작 비용 청구, 샘플 제작 준비 → 샘플 확인 → 계약 체결 → 대량 상품 생산.
생산 전에 모든 디스플레이 스탠드는 먼저 확인을 위해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구매 및 판매 계약을 체결한 후, 대량 상품을 생산하기 전에 다시 샘플 제작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프로세스를 통해 기술은 효율성을 보장하고 양자 간의 정보 전달 오류로 인한 재작업 낭비를 방지하여 진정한 윈-윈 상황을 만듭니다.
종이 선반 디스플레이 랙은 터미널 매장에서 제품 스타일을 전시하고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판촉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제품 홍보의 강력한 조력자가 됩니다. 제품 맞춤 제작 과정에서 브랜드 소유자는 경험 부족으로 인해 가장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맞춤 제작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몇 가지 실수를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의해서 피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기업들이 터미널에서 제품을 전시해야 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철재 및 목재 디스플레이 랙입니다. 사실, 재료를 선택할 때 종이 선반은 작고 가벼우며, 분리 및 접을 수 있으며, 단일 디스플레이 랙도 쌓아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철재 및 목재 재료가 따라올 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상인에게 다양하고 창의적이며 독특한 마케팅 소품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하여 브랜드 창의적 상상력을 위한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맞춤 제작 과정에서는 개인화된 디자인과 제작으로 인해 세부 사항에 집중하는 책임감 있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우선, 자체 제품에 따라 종이 선반, 종이 디스플레이 스탠드, 종이 상자 등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크기, 수량, 사진 등)을 제공해야 합니다. 제공된 제품 데이터 및 특정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포장 솔루션을 설계하고 구상하며, 브랜드 소유자가 만족할 때까지 여러 솔루션을 반복적으로 검토하고 수정합니다.
기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이 스타일을 선택 → 제품 크기 및 무게에 적합한 구조를 설계 → 고객이 디자인을 확인 → 샘플 제작 비용 청구, 샘플 제작 준비 → 샘플 확인 → 계약 체결 → 대량 상품 생산.
생산 전에 모든 디스플레이 스탠드는 먼저 확인을 위해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구매 및 판매 계약을 체결한 후, 대량 상품을 생산하기 전에 다시 샘플 제작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프로세스를 통해 기술은 효율성을 보장하고 양자 간의 정보 전달 오류로 인한 재작업 낭비를 방지하여 진정한 윈-윈 상황을 만듭니다.